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파니 영, 부친 빚투·우울증·강박 고백 "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22:08

    >


    "소녀시대"로 활동했던 티파니 영이 우울증과 빚투 등을 고백했다. ​ 하나 01방송된 MBC'휴먼 다큐멘터리 사람이 좋다'에서는 솔로 가수 티파니, 영국 미국 도전기가 공개되었습니다. "하나 0년 진실의 한번도 쉬지 않고 1을 해왔다"고 밝혔다 티파니 영은 " 쉬어야 할 듯했다. 좀 더 천천히 내면을 채우고, 공부하고, 배우고, 만들고자 하는 심리였다"고 말했다. 티파니 영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만료 후 홀로서기를 택했다. 그래서 미국에서 앨범을 발표했다. "언젠가 미국에 진출하는 의견을 하던 "은, 그는 "보컬 레슨이나 거처 음부에서 다시 받고 관행실에서 홀로 관행한 ","스스로 6~하나 2시간을 관행할 수 있을지 훈련 시간이었다. 인내심 테스트 같았다고 털어놓았다. ​, 티파니, 영은 이 20하나 8년 하나 2월 아버지 빗토우다 란을 경험했다. 티파니 영도 청와대 국민청원 작성자 A 씨처럼 아버지의 채무 때문에 협박을 받기도 했다고 한다. 티파니 영은 "몇번이나 금전적인 책임을 지게도 했지만 관련된 사람들의 협박이 반복됐고, 결국 아버지와의 관계를 정리한 ","연락이 끊긴 지 7년 됩니다."라고 설명했다 "사적으로, 나도 몰랐던 가족사가 내 의지와 상관없이 밝혀지는 순간 세상이 '무당신'이냐는 의견이 조금 들어왔다"고 밝힌 티파니. 영은 이 무당신하를 이기고 솔직함에 다가가고 싶었다고 말했다. ​ 다양한 1들은 티파니령에 우울증에 근접하기도 했다. 그러면, 안 좋아도 돼. 그래도 괜찮아 질거야 '라는 친언니의 스토리는 힘이 되었습니다. 티파니 영은 "숨고 싶고 포기하고 싶을 때도 있지만, 그 순간 내가 용기를 내주는 모습을 보여준다면 다른 사람들도 힘든 순간을 이겨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전했다. 티파니 영은 소녀시대로 활동하면서 얻은 강박관념으로 심리상담을 받기도 했다. 거의 매일 기분 좋은 에닌지를 줘야 한다는 압박감이 있었던 것이다."소녀여야 하고, 하이톤이어야 했다는 그녀는 \"내 기분을 카메라 앞에서도 포현할 수 있는 것과 관련하여 심리상담 치료를 많이 받았다\"고 한다. 소녀시대 멤버들은 도전에 자신있는 티파니 영을 응원하고 있었다. 소녀시대 멤버들의 응원 영상을 보면서 뜨겁게 느끼는 티파니 영은 "멤버들의 응원 덕분에 시작할 수 있었고 계속 도전할 수 있다"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 사진='휴먼 다큐멘터리 사람이 좋다'방송 캡처 ​ ​ 이옹효크 기자 ​ http://e세로프게 s24.tving.com/세로프게 s/article?nsID=하나 335036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