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슈메이커스> 태국 배우 베스티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3:48

    이슈메이커 웹드를 하면서 박은혜, 한보름 배우, 동현배, 강대현, 이종원 배우, 베트남 세리나판 배우와 호흡을 맞추는 것은 즐거운 작업이었다.드라마의 프로듀서는 정말 즐거워1개 연 제작진과 출연진의 환상적인 호흡, 즐거운 현장 등 촬영을 통해서 많은 것을 배웠다.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뷰티라는 시장을 개척해 나가기도 힘들고 그것을 통해 얻는 보람이 컸던 것처럼 이번에는 오피스 웹드 <이슈 메이커스>가 그랬다.


    >


    >


    그 중에서 가장 큰 수확은 바로 이 여배우다~~~태국의 베스티다.유명 인플루언서에 연기 전공인 태국에서 광고도 찍고 다양한 활동을 한 경력의 배우다.테힝밍국에서 웹 드라마를 하게 된 것에 대해서 집안이 나쁘지 않아서 즐거운 열정을 가지고 작품을 했습니다. 대본도 11층 캐릭터 분석, 언어도 달라서 다른 인물 분석까지 삼중고했겠지만, 1개월간 대한민국에 체류 칠로 작품을 했습니다.현장에선 항상 행복하지 않고서가 아니라 웃고... 성격 쿨~~ 다른 배우들과도 금방 친해져서 주위를 놀라게 했습니다.더욱 놀라운 것은 그의 연기력. 횟수가 가세하면서 베스티의 연기력이 불어나다-힝밍 국어도 11더 연습 칠로세리후하는 것을 보면 프로는 프로다


    >


    >


    주변 드라마의 연출 후배들에게도 추천하고 있다.방송이 마지막과 잉고과인이라면 어디선가 관심을 가져주지 않을까.많은 주목을 받았으면 좋겠어.그녀가 기울인 노력을 옆에서 보아왔기에 그런 감정이 생기는 것 같다.그녀의 DNA는 국치를 깊이 사랑하게 될 것이다. 국한(局)도 잘 오고 국한(。) 화장품도 얘기하고 평창 동계올림픽 때는 홍보대사로도 활동할 만큼 국한(。)에 대한 애기정이 가득~~~ 그래서 어려운 한글도 배우고 대화도 막힘없이 한다.


    >


    ​<이슈 메이 코스>은 국내는 8월 첫 6개 KT의 모 파 하나에서 함께 츄루항표무 TV, 프리즘 스튜디오에서 하나 주간 하나 텀을 두고 유출된다.그 때문에 9월에는 개국하는 SBS FiL, SBSMTV로 60분수에서 방송된다.동남에서는 8우오루쵸쯔 6개 국내와 동시 오픈, 태국, 베트남, 필리핀, 스토리 리치 가, 인도네시아 등 한류 채널과 국영 방송에서 방영된다.북중미, 남미 등 처음 0여객 이상으로 OTT채널이나 유출 되는 글로벌 프로젝트이다.또 이베이 동남아와 중화권 유합격 태국 인포와 유통 콜라보도 동시에 이뤄지는 커머스 프로젝트다.이번 작품 이슈 메이커스를 통해 베스티가 더욱 성장하는 배우가 되기를 캐스팅한 프로듀서의 입장에서 애정을 갖고 응원해 본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