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보카도 오일/코스트코 아보카도오일/혈관청소/고혈압/아보카도오일 효능/자연버터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6:50

    오늘은! 폭우가 내리는 낮이네요. 거의 매일 몸에 좋은 아보카도 오일 구매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


    #코스트코에서 살 수 없는 오일 중 하나 [나쁘지 않아?] [왜 우리 나쁘지 않아]라는 수입이 안 되는 거야? 미쿡 현지에서 배송 받았습니다.배송비 6500원 꼼꼼한 포장에 3개가 무사히 도착


    >


    표크표크의 친구, 기니#아보카도 오 1이 쓴!


    >


    1Lt용량이 너무 많네요...


    >


    오일성분이 적혀있습니다.


    >


    영어로...소음..뭐라고 써있는지



    >


    병뚜껑을 여는 방법, 은색 고리가 보이나요?한참 둘러보다가 찾았어요(웃음)


    >


    뺑소니쳐서 친국하세요.


    >


    그래서 박카스 뚜껑을 열게 돌려주세요흐흐흐 향도 무향에 정제되어 과인온 오하나라 색깔도 투명색에 가깝습니다.아보카도오하나는 칼륨이 많아서 과인트륨 배출에 괜찮아 혈관 청소와 고혈압에 좋다고 하네요.비 정제 오하나은 당신만 크고 정제된 오하나울 산 거니까 요리용입니다만, 하루에 2숟가락 정도 먹는 sound이 좋다고 합니다.발연점이 높고, 튀김 요리도 굿 아보카도 꽃이나 효능 아보카도 화정 "헬시오 꽃"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하나인' 좋은 지방'으로 불리는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한 아보카도 오하나의 전부 지방산 중 87.9%가량이 불포화 지방산.주로 식물성 기름이나 생선, 견과류에 포함되는 불포화 지방산은 체내의 좋은 콜레스테롤(HDL-콜레스테롤)수치는 높이고, 과 키요신 콜레스테롤(LDL-콜레스테롤)이 혈관에 쌓이는 것을 막고 혈액 내의 동맥 경화를 촉진하는 물질을 간에 옮기고 심혈관 질환을 예방합니다.자연의 버터라고 불리는 아보카도 오하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