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Nurse Practitioner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2:30

    오핸시은 미국 전문 간호사 Nurse Practitioner(NP) 자격증 갱신에 대해 다시 알아보았습니다.시간 참 빠르네요3년을 오메리카 전문 간호사로 1라고 4년차에 들어서고 있습니다.막판에 당황하지 말고, 미리 면허 갱신에 필요한 점수를 쌓아 둡시다.면허 만료에는 멀지만, 횃불을 다시 볼 겸 블로그에 올려 보세요.


    NP면허 갱신은 5년마다 합니다.다른 포스트에서 스토리한 것처럼 제 전공관련 AGPC NP면허기관은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ANCC도 ANP 저는 ANCC를 통해 면허를 땄으니 ANCC 면허 갱신 조건을 살펴봅시다.


    >


    ■화단은 동! 역시 돈 내라고...Reactivation fee 내주세요.


    >


    ■RN/NP 본인이니까 면허는 당연히 살아있어야지,,, 교육점수를 채워보겠습니다.1단 무조건 해야 하는 기본 가끔 75 Continuing Education Hours을 가득 채우지 않으면 안 됩니다.이 중에 25점은 반드시 약리학(Pharmacology)이 아니면...이것은 누구 본인 차 르! 없어요.이 1단 기본으로 설치하고 갑니다.두이우에 +PLUS 다음 카테고리 중 '하봉인 이상'으로 그에게 해당되는 조건을 충족시키면 됩니다.1.Continuing Education Hours(전공 관련 1평생 교육 점수)75점에 해당하는 1평생 교육 점수 Continuing Nursing Education(CNE)Continuing Medical Education(CME)ANA, AAFP, AAPA, AANP등의 협회에서 열리는 교육 아니면 안 됩니다.2.Academic courses(학교 수업)5단위는 6쿼터 단위에 해당하는 학교 수업을 듣기(1단위는 15 contact hours, 1쿼터는 12.5 contact hours)을, 가능한 수업 과목이 규정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코에 걸면 코 덩어리가 귀에 걸면 귀걸이.대부분 전공 관련이라면 다 허용되는 것 같아요. 자세한 과목은 핸드북 참조 본인은..학교 지겨워..다시는 학교 안갈래..웃기지~역시 공부의 운명이 아닙니다 3.Presentations or LecturesOne or more presentationstotaling five clock hours(총 5테 테러에 해당하는 하봉잉 이상의 프레젠테이션)4.Publication or ResearchProblem-solving approach(문제 해결 프로그램 제시 접근)를 통한 프레젠테이션 Peer-review저널은 Book Chapter에 출판된 Article한 Non-peer-reviewed·저널에 다섯개의 articles의 논문 발표 등 다양한 비결이 있습니다.5.Preceptorship120시 나카 이상 NP의 학생, PA학생, Medical student, 야크, 학생을 가르쳤다는 증서(학교에서 주더라구요 저는 이거 했습니다.의대생들을 이따금 1 할 때 가르치게 되는데 그것은 증명이 귀찮으니 패스 6.Professional service2년 이상 국제, 국내, 주, 마을 단위의 건강 관련 기관에서 자원 봉사를 한 의료 봉사를 해온 사람, 각종 기관 관계자에게 봉사한 사람 7.Practice hours or assessment1,000가끔 자신의 전공 분야에서 1 한 그때의 증명->주마다 40대 테러씩 1년 52주 그래서 40시 노노 x 52주해면 1년에 2,000대 테러가 훨씬 많이 취할 것인가.휴가를 한달 갔다 와서도 2,000시 정도가 됩니다.5년 동안 참 많이도 1 하네요. 늙는거다 늙는8.Assessment(Examination/Pass the assessment(exam or portfolio)시험 이본의 포트폴리오를 통한 심사 ◆ 자격증 갱신 신청서 제출 자격증 만료한 1년 전에 신청서 제출하 야겟죠


    저는 신규 NP시절 1년은 죽어라 1 하고 공부에 쓴 것 같아요. 그 덕분에 키위 기본 75교육 이수의 점수는 끝냈습니다. NP에 2학년을 마치고 NP의 학생들을 프리세프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위 1,000시간 이상을 1 했으니 갱신 조건은 키위 맞춘 거예요.현장에서 1,1자체가 매번 1장 1공부 같습니다. 단 하루도 "모든 것을 알고"이라고 하는 날이 없네요. 의료는 정화무진 배울 것이 당신 무많군요.


    >


    자세히 이에키웅 아래 파 1클릭하고 다운로드 하세요.


    금일 '윤NP' 잔음! 면허 갱신하고 랜덤으로 audit(검수) 들어갈 때를 대비해서 필요한 증빙서류를 챙겨두는 것이 좋아요. 컴퓨터 어디에 있느냐고 미루다가는 과인 중에 더 귀찮게 해당됩니다.


    >


    저는 이렇게 Drop Box에 폴더를 만들어 버리고 싶은 자료를 저장하는 편입니다. 초오기 우중간줄에 CME폴더가 보이니? 그동안 들었던 코스에 대한 서류가 있습니다.CME한가지 듣고 나 면 코스 수료증을 주지만, 암컷 1에서 밧고 내 스쿠 클릭 샷을 하고 저 곳으로 옮기고 두세요.CME 일시각일각이 울매과의 중요한데요...


    >


    >


    그럼 다음 번에는 CME의 비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언제 쓸지는 미지수지만...계속 누워있고 싶어서...) 아마리카 CME의 무료 사이트도 많아요. 영어공부와 의료공부 겸 한번 물어보는 것도 본인은 좋다고 생각합니다.


    >


    쩔었어? 쩔었어?자, 그럼 공감 좀 눌러봅시다.당 1은 이만...다음은,"무료 CME사이트"및" 비싼 돈을 주고 들은 CME"에 대해서 썰매~을 풀어 봅시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