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진주어르신행복학교]우울증을 극복하는 웃소음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2:47

    #노인우울증을 극복하는 #웃sound힐건강목칼라피 #줌바골드 #자원봉사를 #진주노인행복학교에서 실시하였다.


    >


    주택가에 위치한 신축 건물로 어르신들의 접근이 편리하고 깨끗한 마을 경로당 같은 분위기였다.


    >


    원장의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마인드그리하여 어른들에 대한 사랑에 반해 봉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


    SNS상에서 재능기부 봉사를 하는 것을 보고 조심스럽게 전화를 건다고 한다.​ 매주 1회 이상 자원 봉사를 10년 정도 사이에 가장 먼저 전화로 부탁하는 시설은 진주의 노인 행복 학교가 유일한 곳이었다 과인들의 재능기부 자원봉사자가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환영을 받았다.


    >


    당 1 즐거운 감정으로 오전 1찍 출발했다.원장님과 직원들의 친절한 안내로 시스템을 점검하고 아내의 목소리를 높이는 행사이므로 자리 배치부터 다시 시작하겠습니다.어르신들은 어느 행사를 하는지 남자 강사가 자주 하는지 궁금해 하고 있다."기도로 만병약을 무료로 웃소리약을 팔러 다니는 약국이라고 소개하고, 민요 메들리에서 준비스포츠를 합니다.


    아내 sound 하는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노인분들은 적극적이고 즐겨주신다.오항시, 다같이 비가 왔다 그쳤다 하는 날은 우울하기만 하다.우울을 극복하는 여러 방법 중, 하본이나 웃음 sound와 음악으로 하는 힐링 건강 율동 테라피이다.


    첫째, 노인 우울증 환자들의 경우 우울하거나 슬픈 생각의 직접적인 표현은 적은 편입니다. 대신 신체적인 증상을 많이 호소하며, 꽃바닥에서 에닌신지 저하, 집중력 저하, 오전에 한시도 깨거나, 수면 중에 자주 깨는 등의 수면 길이 아이, 체중 감소 등으로 표현되는 경우가 많다. 둘째, 인지기능 저하가 자주 따른다. 노년부터 인지기능이 저하되는 질병으로 대표적인 것이 치매이며, 노년기 우울증에서도 치매와 거의 대동소이한 인지기능 저하가 뒤따르기도 하는데 이를 가성치매라고 한다. 셋째, 내과 및 신경계 질환이 있는 상황에서 자주 동반된다. 갑상선 질환이나 심장 질환 등으로 우울증이 자주 유발되며 알츠하이머형 치매나 뇌혈관 질환 등에서도 우울증이 자주 발생한다.


    인생이 마소리대로 될 수 있다고 하면 그럴 땐 전갈을 비우고 크게 웃읍시다.​ 낮에 웃웃소리웅의 보약 3첩 먹는 효과다.하루에 10번 이상 웃는 습관을..


    사람은 기계와 같다몸을 많이 움직이자


    혈관 확장을 위한 전신 터치


    균형스포츠도 잊지 않고 매일매일..


    어르신들은 현철 가수의 음악을 매우 잘 부른다.


    옛날 그대로의 메들리로 하는 치매예방 체조에 노인분들은 즐겨 드시고, 신와인을 하신다.


    어르신들이 "괜찮아"라고 원하는 마을벽시계를 함께 부르며 치매예방율동체조를 할 것입니다.


    눈앞이 보이지 않는 아이들도 늘 그랬듯이, 부모님이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기를 바래요.앙코르 ᄒᄒ


    앵콜곡으로 노인들은 아름다운 아미토리 보지않으면 보고싶으면 또 보고싶다


    어르신들보다 직원들이 더 나쁘지 않다.직원들이 즐겨야 요양서비스의 질이 크다 직원들의 얼굴과 행동을 보면 그 시설의 요양 서비스의 질을 알 수 있다


    해가 또 저물어 갑니다.세월을 뿌리치려 해도 따라옵니다.어떻게든 흉곽에 안고 가렴.


    언제 다시 올지 모르지만 늘 그렇듯이, 이 뜨거운 마소움만.사랑합니다 어르신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행사를 마쳤는데 언제 다시 오냐고 약속하고 가신다.최근까지 한 프로그램 중 최고라고 해도 여러 사람이 한 것처럼 느끼는 시간이 너희들의 빨리 지본이다.10년은 젊어졌다고 할 것이다.


    #경남도립거창대 #아동보육복지과 #장남서 교수


    댓글

Designed by Tistory.